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게임

어제밤 한국 축구 결과 한일전 재방송 바로보기

by 카레나 2024. 4. 23.

한국 u-23 대표팀은 어제밤 카타르 알라이얀의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24 아시아 축구연맹 u-23 아시안컵컵 B조 3차전 일본과의 경기에서 1대 0으로 승리했다. 치열함이 평소와 달라 조금 시시하기도 했으나 결과적으로는 황선홍 감독의 용병술이 빛났던 경기였기 때문에 오늘은 어제밤 한국 축구 결과 한일전 재방송 바로 보는 방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다.

 

 

24년 11월 19일에 있었던 팔레스타인전 결과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

 

어제밤 한국 축구 결과 다시보기 방법

어제밤 한국 축구대표팀은 2024 A매치 마지막 경기에서 팔레스타인과 또 한 번 무승부를 거두면서 연승 행진이 4경기에서 끊겼습니다. A매치 B조 1차전 경기에서도 팔레스타인과 무승부를 하면서

p2.gleam0807.com

 

 

 

한일전 재방송 보기

한일전-축구-다시보기-링크-버튼
아시안컵-하이라이트-모아보기-링크-버튼

어제밤 한국 축구 경기는 OTT 서비스인 쿠팡 플레이를 통해서 언제든 내가 보고 싶은 시간에 내가 보고 싶은 경기를 모두 시청할 수 있다. 경기의 풀영상뿐만 아니라 국가별 경기의 하이라이트만 모아서도 볼 수 있다. (쿠팡 플레이 접속 > 스포츠 > AFC U23 아시안컵 순으로 들어가서 시청하면 됨)

 

 

 

어제밤 한국 축구 결과

어제밤-한국-축구-결과-대표사진

앞서 말했듯이 어제밤 한국 축구 결과는 1대 0으로 한국의 승리이다. 후반 30분 김민우의 헤딩골로 승리를 챙긴 한국은 조별리그 3전 전승을 거두면서 B조 1위를 차지한 채 8강에 진출하게 됐다. 어제 경기가 끝난 후 비로소 8강 대진이 확정되었고, 한국은 8강에서 신태용 감독이 이끌고 있는 인도네시아와 맞붙는다.

 

 

 

한국은 어제밤 일본과의 경기에서 8강전을 고려하여 3-4-3 전형의 로테이션을 가동했다. 조현택, 이재원, 이강희 선수를 수비라인에 세웠고, 중원은 최강민과 김동진을 세웠으며 측면은 이태석과 장시영 선수를 세웠다. 그리고 홍윤상, 정상빈, 홍시후 선수는 공격라인에 세웠고 골문은 백종범 선수가 지키는 것으로 진행됐다.

 

 

 

한국과 일본은 어떠한 스포츠에서 만나더라도 가위바위보도 지면 안된다고 할정도로 숙명의 라이벌이기 때문에 치열하게 싸우곤 한다. 하지만 어제의 경기에서는 치열함을 찾아볼 수 없었다. 이는 두 나라 모두 8강행을 확정 지은 상태이기 때문에 굳이 무리하면서까지 힘을 뺄 이유가 없다는 것으로 보였다. 그렇다 보니 한국과 일본은 플랜 B를 가동하면서 많은 선수들을 교체카드로 사용했다.

 

 

 

한국은 애초 3-4-3 전술을 내세웠지만 사실상 5백을 구성하면서 공격보다는 수비에 집중했다. 그렇다보니 전반전을 유효슈팅 0개를 기록하며 경기를 마쳤고, 이는 일본도 마찬가지였다. 아무래도 한국과 일본의 최종목표는 월림픽 본선 진출이기 때문에 서로 피해를 덜 보기 위해서 힘을 쓴 경기 같았다.

 

 

 

분명 전반에는 일본의 패턴 플레이에 고전하며 아쉬운 경기력을 여럿 보여줬는데 아무튼 결과적으로는 한국이 이기긴 했다. 후반전에 교체로 투입된 해외파 김민우가 후반 30분에 이태석이 올린 코너킥을 헤더로 연결하여 일본의 골망을 흔들었다. 어찌보면 후반전에 교체 선수를 투입하여 변화를 주기로 한 황선홍 감독의 용병술이 잘 맞아떨어진 것이다.

 

 

 

이렇게 B조 1위로 8강전에 오른 한국은 오는 26일(금) 02시 30분에 신태용 감독이 선봉장으로 있는 인도네시아와 만나게 된다. 인도네시아는 최초 U-23 아시안컵 8강행인 데다 한국 감독이 맡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흥미진진하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그럼 어제밤 한국 축구 결과 한일전 재방송 바로보기 포스팅은 여기서 끝.

 

 

 

 

 

파리 올림픽 축구 예선 중계 u-23 아시안컵 방송

황선호 감독이 이끌고있는 u-23 축구대표팀은 17일인 오늘 오전 12시 30분에 카타르 도하 압둘라 빈 칼리파 스타디움에서 아랍 에미리트와 2024 카타르 AFC u-23 아시안컵 B조 1차전을 치른다. 2년에 한

kim.yum03.com

 

 

 

댓글